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인물

나는 솔로 7기 정숙 직업 나이 본명 프로필

by SALEINFORMATION 2022. 4. 7.

나는 솔로 7기 정숙 직업 나이 본명 프로필

나는솔로7기정숙

나는솔로 7기가 벌써 핫한데요. 이번에는 40대 특집으로 1회 방송후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7기 1회 첫인상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정숙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파스 자주 붙이시는 분들 '이 글' 꼭 보세요.
◎내몸에 물이 필요할때, 내몸에서 보내는 신호.
◎파스 자주 붙이시는 분들 '이 글' 꼭 보세요.
◎1초가 천금같은,생존율 높이는 심폐소생술
◎오늘부터 '절대로' 혼밥하지 마세요.
◎딱 한달만 '이것' 끊어보세요.
◎빠지는 머리 걱정이라면 '이 글' 꼭 보세요.

정숙 직업은?

정숙은 바로 성우 김나율로 현재 직업 강사, 프리랜서 성우라고 합니다. 2010년 대원방송 2기로 입사하였으며 2012년부터는 프리랜서 성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3년 전에는 본명 '김혜진'으로 성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성우가 된 계기는 '달의 요정 세일러문'에서 세라 역을 맡은 최덕희 성우의 연기를 보고 성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김나율은 허스키한 목소리로  세일러 우라누스, 세츠나, 오룡, 보리, 백시, 키아라, 화련 등 여러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정숙 프로필

본명 김혜진, 고향 부산광역시 영도구, 1983년 1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며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소속 대원방송 성우극회 2기 프리랜서로 2010년 대원방송 2기 공채 성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키, 학력 학교,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쇼핑정보

 

요즘화제 영부인 '김건희 슬리퍼'

'김건희 슬리퍼' 알아보기 영부인 김건희 슬리퍼 완판 화제 품절 사태영부인 김건희 슬리퍼 완판 화제 품절 사태영부인 김건희 슬리퍼 완판 화제 품절 사태영부인 김건희 슬리퍼 완판 화제 품절

kiminfolife.tistory.com

 

안사주고 못버티는 우리아기 머리보호대

'아기머리보호대' 알아보기 아기머리보호대 벌꿀 모양 귀여움주의아기머리보호대 벌꿀 모양 귀여움주의아기머리보호대 벌꿀 모양 귀여움주의아기머리보호대 벌꿀 모양 귀여움주의아기머리보

kiminfolife.tistory.com

 

건강한 사람들이 꼭 챙긴다는 '이것'

건강식품 알아보기 건강한 사람들이 꼭 챙긴다는 '이것'건강한 사람들이 꼭 챙긴다는 '이것'건강한 사람들이 꼭 챙긴다는 '이것'건강한 사람들이 꼭 챙긴다는 '이것'건강한 사람들이 꼭 챙긴다

kiminfolife.tistory.com

정숙 유튜브

나는 SOLO 7기 정숙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7기 1회에서는 남성 출연자 영수, 영식, 영호, 상철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유튜브 채널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숙 김나율은 유튜브 채널 '나율스사북작'을 운영중입니다. 유튜브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Bcz8quwguR1NqbCK6wDXGg/videos

 

나율스사부작

성우 김나율입니다:D 인스타 nayulkim 샘플도 올리고 일상도 공유합니다.

www.youtube.com

 

👍사람들이 많이 본 돈되는 정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하기

 

kiminfolife.tistory.com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 신청하기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 신청하기

kiminfolife.tistory.com

 

우리지역 지원금 조회하기

우리지역 지원금 조회하기

kiminfo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