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이야기

우주에 존재하는 우주광선

by SALEINFORMATION 2020. 7. 19.

우주에 존재하고 있는 광선들

1.우주 광선

가스나 먼지를 제외하고, 당신은 고속 철도라고 알려진 3등급 입자를 별간 공간에서 발견할 수 있다. 이 우주광선은 1911년 오스트리아 물리학자인 빅토르와 헤스가 발견하여 기계에 간단한 기구를 쏘아 올려 우주로부터 나오는 고속 입자가 지구에 도달하는 것을 보여 주었다.우주 방사선은 오해의 원인이기 때문에 빛처럼 보이지만, 우리는 그 이름을 고집합니다. 그들은 분명히 입자들이며, 거의 보통의 별간 가스와 동일한 구성이다. 그러나 그들의 행동은 지금까지의 가스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우주광선은 주로 고속 원자와 전자이다. 빛의 속도로 90퍼센트요 우주선의 거의 90%는 파괴된 전자를 제거하는 수소 원자들이다. 헬륨을 이용한 원자는 약 9% 정도 됩니다. 우주선의 약 1%는 전자의 질량과 동일하며, 그 중 10-20%는 전자를 특징짓는 전하가 없다. 전자 질량을 가진 정의된 전하 입자는 양전자로 불리며, 반물질의 일종이다.

 

 

우주광선의 원자의 풍부함은 별과 성 가스의 풍부함을 반영하지만, 중요한 예외가 있다. 광원에서 나오는 리튬, 베릴륨, 그리고 보라테는 태양이나 별보다 훨씬 풍부하다. 이러한 광원은 고속 이산화탄소 공간 코어가 섹스 공간 양성자와 충돌하고 공유될 때 형성된다. (다른 많은 독자들과 마찬가지로 모든 요소를 외우고 위에 언급한 요소들 중 하나가 요소 배치에 어떻게 적합한지 보고 싶지 않다면, 그것들은 모두 될 것이다.) 부록 K는 양성자 숫자이다. 우주광선이 대기 중에 원자가 충돌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관찰함으로써 특성들을 결정하기 위해 상당한 수의 수량을 가지고 지구에 도달한다. 우주선에서 지구 대기권으로 방출되는 총 에너지는 태양으로부터 수신되는 약 10억 개에 불과하지만, 그것은 별빛으로 수신되는 에너지이다. 우주광선의 일부는 태양 표면으로부터 지구에 닿지만 대부분은 태양계를 벗어나 있다. 우주선의 출처를 결정하는 데 심각한 문제가 있다. 빛이 직진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이 어디에서 오는지 볼 수 있을 뿐이다. 우주선은 전하 입자이며 자기장에 따라 진행 방향을 변경할 수 있다. 우주광선의 궤도는 쌍방향 공간 자기장과 지구의 자기장에 의해 구부러진다. 계산에 따르면 저전력 우주광선이 지구 주위를 여러 번 돌고 발견될 수 있다. 착륙 전에 몇 번 공항을 돌아보면, 관측자가 공항 출발 방향을 결정하는 것은 어렵다. 따라서 우주광선이 지구를 여러 번 회전시킨 후 여행이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알 수 없다.

 

 

하지만 우주광선이 어디서 왔는지에 대한 몇 가지 증거가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은하계에서 가장 강력한 우주광선을 제외한 모든 은하에서 빠져나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력한 은하 자기장을 볼 수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은하계 어딘가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예외는 에너지가 매우 높다는 것이다. 이 우주광선은 너무 빨리 움직여서 시스템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은하에서 탈출할 수 있다. 이에 비해 다른 은하에서 발견된 일부 에너지 집약적인 우주광선은 은하계에서 제작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우주광선은 은하계에 그것의 근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지구 공격 전에 전형적인 우주광선이 얼마나 멀리 갈지 짐작할 수 있다. 리튬, 베릴륨, 붕산염에는 열쇠가 있다. 이러한 요소들은 탄소가 성 양성자와 충돌할 때 형성되며, 따라서 리튬과 기타 요소들을 포함한 충분한 충돌을 경험하는데 필요한 평균 시간을 계산할 수 있다. 은하 주변의 필요한 거리는 약 30배이며, 빛의 속도에 근접한 평균 우주광선이 이 거리를 이동하는데 3백만~1천만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우주에는 아주 작은 나이이기 때문에, 우주광선은 최근 우주 시간대에 제조된 것이어야 한다.

 

 

우주광선에 대한 가장 유력한 후보자는 여러 별들의 폭력적인 죽음을 나타내는 초신성 폭발이다.폭발로 방출되는 물질은 충격파를 발생시키고 성별 매체를 전달한다. 하부 입자를 고정하여 충격파의 전면을 여러 번 회전시킨다. 자기장이 충돌할 때마다 입자를 가속시킨다. 그래서 그들은 빛의 속도에 근접한 속도로 움직이고, 충돌에서 벗어나 우주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붕괴된 별의 일부(초신성 폭발에서 남겨진 별들의 잔해를 포함)는 적절한 상황에서 입자 가속기 역할을 할 수 있다. 어쨌든, 우주의 원료는 별들의 수명주기에 의해 풍부하다.